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고화질] [Mr.스릴러] 생존(단행본) 01권


암말기 판정을 받고 시한부 인생을 맞이한 주인공 타케다에게 14년 전 실종된 딸 사와코의 시신이 발견된다. 자신의 남은 수명과 살인사건의 공소시효가 절묘하게 일치하는 긴박한 상황에서 타케다는 14년 전 딸을 죽인 범인을 집요하게 추적해간다. 죽은 딸이 남긴 일기장에서부터 조금씩 사건의 실체를 파헤쳐가는데 그럴수록 타케다는 딸 사와코의 기억과 마주하게 된다. 이윽고 타케다는 유력한 용의자를 찾는데 성공하지만... 그와 동시에 살인사건의 공소시효도 곧 소멸하게 된다.
일이 바빠. 그 말로 모든 것을 정당화해 왔다.

아내를 암으로 잃고, 사랑하는 딸마저 잃었다.
남은 수명을 알게 된 지금, 아내의 고통을 알아주지 못한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진다.

행방불명이 된 딸을 어째서 찾아보려 하지도 않았는지, 자신의 무기력함이 뼈저리게 느껴진다.
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딸의 마음에 부응해주는 것임을 이제야 알았다. ?

14년 전, 딸이 원한 것은 무엇이었을까. 남아 있는 단서를 따라가며 생의 마지막 순간을 불태운다.

〈도박묵시록 카이지〉의 후쿠모토 노부유키, 〈지팡구〉의 카와구치 카이지!
두 거장의 이름만으로도 숨막히는 카타르시스의 예감!



 

새, 풍경이 되다

새, 풍경이 되다내 삶으로 삭힌 사진책 108‘철새 쉼터’는 아름다운 우리 보금자리― 새, 풍경이 되다김성현·김진한·최순규 글·사진자연과생태 펴냄, 2013.12.30. 3만 원 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켜보는 세 사람 김성현·김진한·최순규 세 분이 함께 빚은 책 《새, 풍경이 되다》(자연과생태,2013)를 읽으면서 놀랍니다. 새를 몹시 아끼는 마음이 사진마다 가득하기 때문입니다. 사진 장비는 나날이 발돋움하고, 요새는 디지털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.

ktard.tistory.com

 

최강 동물왕 : 무적의 24마리 맹수들

최강 동물왕 : 무적의 24마리 맹수들동물왕국 최고의 파이터는 누구? 라는 문구답게 힘세고 포악하기로 유명한 맹수 24마리가 나와서 토너먼트 식으로 최강 동물왕을 가리는 내용입니다. 생동감이 느껴지는 그림들이 아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습니다.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동물과 이름조차 듣지 못했던 동물들이 책 속을 꽉채우고 있습니다. 이 시리즈의 다른 책들조차 어떨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킵니다. 지구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파워와 성질, 능력치 등 과

udssa.tistory.com